불면증에 정말 좋은 온열 수면안대 추천

최종 수정: 2020년 5월 7일

즘 저를 포함해서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지인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저도 불면증 때문에 보스에서 나온 슬립버즈 (귀막이 + 무선이어폰)도 사보고 여러 수면안대도 시도해보았는데요, 결국에는 이 온열수면안대 제품에 안착하게 되었고 매우 만족하며 사용 중이어서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온열 수면안대를 추천 하는 이유

  • 다른 수면 안대들과 다르게 빛차단이 완벽함
  • 기존 온열 수면 안대들과 다르게 선이 없어서 편함 (충전식)
  • 착용감, 특히 머리 뒤부분이 다른 수면안대들에 비해서 편함

다른 수면 안대들과 다르게 빛차단이 완벽함

Dreamlight 온열 수면 안대의 안쪽 모습입니다.

다른 안대들과는 다르게 굴곡이 있어서 착용시에 완전히 빛 차단이 됩니다. 사실 코와 눈 사이에 빈틈에서 빛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 수면 안대는 완전히 빛을 차단합니다.

기존 온열 수면 안대들과 다르게 선이 없어서 편함 (충전식)

온열 수면 안대 왼쪽 바깥 모습입니다.

미래에 온 것 같은 모습이네요. 이 온열 수면안대는 선이 없고 특이하게 소형 배터리가 붙어있습니다.

자석이 있어 갖다가 대면 알아서 붙습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전원이 켜집니다. 그리고 30분 후에는 자동으로 꺼지고요. 정말 편리하지요. 수면 중에 잘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혹시나 걱정하실까봐)

다른 온열 수면안대는 보시다싶이 선이 있습니다.

보조배터리와 연결을 해야하기 때문에 충전선이 엄청 수면 중에 걸리적 거립니다.

USB-C 타입입니다. 사용 안할 때 이렇게 핸드폰 충전하듯이 충전하면 됩니다.

충전 시간은 75분이고 사용시간은 60분입니다. 간단히 자고 일어나서 충전기에 꽂아두면 됩니다. 안타까운 점은 사용시간이 60분이라 충전하고 나서 2번밖에 사용을 못하기 때문에 자주 충전해 줘야 하는 점이네요.

착용감이 다른 수면 안대들에 비해서 편함

뒤에도 쿠션이 잘 되어 있습니다

수면 안대들이 뒤에 그냥 끈만 있거나 찍찍이만 있거나 한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쿠션이 뒤까지 잘 되어 있어서 편합니다. 저는 머리 뒤에 감싸기 보다는 뒷 목에 두릅니다. 자신이 편한대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론적으로, 이 제품은 정말 살 수 있는 온열 수면안대 중에는 최고의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이 제품 말고도 수면 안대가 3개나 있는데, 대부분 착용감이 불편하거나, 선이 거추장 스러워서 나중에는 안쓰게 되더라고요. 이 제품은 착용감도 좋고 또 특이하게도 선을 연결하는 방식이 아닌 배터리를 부착하는 충전식이어서 편리합니다.

당연 2번쓰고 충전해야 한다는 점 (충전을 까먹었을 시에는 온열 기능을 사용하지 못함 ㅠㅠ), 그리고 배터리가 왼쪽 편에 붙어 있기 때문에 왼쪽 사이드로 누울 때 살짝 불편하다는 점이 있지만, 이 두 가지를 제외하면 정말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배터리가 없는 수면 안대 버전도 존재하기 때문에, 꼭 배터리가 있는 버전(온열)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구입은 네이버쇼핑, 쿠팡 같은 곳에서도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좋은 정보는 지인들과 함께 ♥

Exclusive Content

Be Part Of Our Exclusive Community

Become a Patron

STORE

merch

20% Off All Merch
2020-05-07T09:21:24+09:00

댓글